

안녕하세요 스카이요양병원입니다.
저희 병원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면회 금지 기간이 길어지면서,
사랑하는 가족의 얼굴을 보지 못해 상심이 크신 보호자, 환자분들을 위하여
영상 통화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월요일 ~ 금요일까지 2,3층은 11시~12시 // 4,5층은 16시~17시에 예약제로 진행중입니다.
병원 핸드폰으로 실시하기 때문에 핸드폰이 없으신 환자분들도 가능하시며,
와상 상태이시거나 전화 통화가 힘드신 분들도 직원분들께서 옆에서 도와주셔서
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02-992-7582 (1번 원무과)로 전화 주세요.
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